쿠론,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SS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 공개
쿠론,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SS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 공개
2021.01.22 11:18 by 유선이
사진=쿠론
사진=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쿠론’은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 중 첫 번째 화보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멜리아 릴레(Mellia Lillet)’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Selena Floats)’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Milla Lady)’백이 함께 하며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활용가능하다. 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할 것”이라고 밝혔다.

쿠론은 이번 데일리코어 챌린지 캠페인에 맞춰 고객과 다양한 소통 방식을 마련한다.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일상 속 데일리 코어 챌린지를 공유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매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외에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T.C.I.F(Thanks,Couronne, It’s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덕분에IPA 수익금 성동구 보건소에 기부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 스타트업-수도권 투자사’ 연계 나선다

    5월 7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서류접수!

  •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글로벌 거점 6곳으로 확대

    영국·독일·미국·일본·프랑스에 이은 해외지사

  •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서울로보틱스, 日 최대 종합상사 마크니카와 파트너십

    세계 5위권 반도체 기업과 손잡고 일본시장 진출!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열 번째 ICCE 창업스쿨, 인천에서 용나는 기회!

  •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홍마담샵의 성공, 알고 봤더니...

  •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기술로 신뢰를 구축하는 '명품' 스타트업의 비기를 알아보자!

  •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명품 시장의 주역이 바뀌고 있다. 지난해 주요 백화점 명품 매장의 매출 절반가량을 책임진 MZ세대가 그 주인공이다. 브레이크 없는 플렉스로 앞으로의 시장도 견인할 확률이 높다. 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