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출시
2021.03.05 17:49 by 임한희
(사진=SPC)
(사진=SPC)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와 손잡고 좋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미국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의 곰 캐릭터를 활용해 ‘꿀맛을 즐기는 곰’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맛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버터 스카치(Butterscotch, 캐러맬의 한 종류) 아이스크림’에 ‘허니버터 아몬드’ 토핑을 쏙쏙 넣었다.

‘단짠(달달하고 짭짤한)’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허니버터 아몬드의 바삭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아이스크림 속 ‘허니버터 아몬드’는 ‘길림양행’의 견과류 브랜드 ‘HBAF(바프)’의 제품을 사용했으며, 아몬드에 꿀과 버터 시즈닝을 입혀 달콤하고 짭짤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와 우유를 블렌딩한 음료 위에 허니버터 아몬드 크런치를 듬뿍 올린 ‘허니버터 아몬드 블라스트’와 길림양행의 인기 제품 ‘카라멜 아몬드’와 ‘와사비 아몬드’ 등을 활용한 ‘미니 아이스 모찌 허니버터 프렌즈(3,900원)’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색 견과류의 맛을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완벽 재현했다.

신제품 케이크는 더욱 특별해졌다. ‘위베어베어스’의 곰 캐릭터들이 달콤한 노란색 꿀에 퐁당 빠진 콘셉트를 살린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케이크’를 3월 이달의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와 체리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등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위베어베어스’의 곰들이 엎드린 채로 포개져 있는 포즈를 형상화한 ‘위베어베어스 프렌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 이색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허니버터 아몬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나른한 봄날에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와 함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자소개
임한희

산업경제부 국장. 중석몰촉 <中石沒鏃>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ICCE 창업스쿨 10기’ 교육생 40명 모집

    열 번째 ICCE 창업스쿨, 인천에서 용나는 기회!

  •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온라인·먹거리·셀럽 3요소로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홍마담샵의 성공, 알고 봤더니...

  •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믿고 구입할 수 있어야 ‘명품’ 아닐까요?”

    기술로 신뢰를 구축하는 '명품' 스타트업의 비기를 알아보자!

  •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눈높이 낮춘 명품, 눈높이 맞춘 스타트업

    명품 시장의 주역이 바뀌고 있다. 지난해 주요 백화점 명품 매장의 매출 절반가량을 책임진 MZ세대가 그 주인공이다. 브레이크 없는 플렉스로 앞으로의 시장도 견인할 확률이 높다. 덕...

  • 여가 액티비티 스타트업 '프립', 희망브리지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여가 액티비티 스타트업 '프립', 희망브리지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기부도 스타트업 방식으로!

  • 와이앤아처,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 스포츠분야 28개사 지원
    와이앤아처,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 스포츠분야 28개사 지원

    주관기관 12곳 중 유일한 민간기관…기업 당 최대 1.5억원 지원

  • 더벤처스, 소재·부품·장비 분야 스타트업 집중 육성한다
    더벤처스, 소재·부품·장비 분야 스타트업 집중 육성한다

    김부장 박부장 말고 소부장!

  • 리코, 기업형 통합폐기물 관리 플랫폼 ‘업박스’로 35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리코, 기업형 통합폐기물 관리 플랫폼 ‘업박스’로 35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GS리테일, 신세계푸드, CJ푸드빌, 한화호텔&리조트, 아워홈도 쓰는 업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