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이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2021 아프리카TV 대상 시상식’ 에는 감스트, 히밥, 덕자 등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들이 총출동했다.
올 한해 ‘임선비’는 게임과 비게임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는‘게임엔터테이너BJ(여)’ 부문에 대상후보에 올랐으며, 릴카, 주보리, 토마토 등 쟁쟁한 여성BJ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하였다.
임선비는 대상 수상소감에서 동생 BJ꾸티뉴와 팬분들,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마지막으로 가족들에 대한 얘기를 할 때 눈물지었다. BJ임선비는 2016년 데뷔하여 6년째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송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파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팬들과 함께 방송을 통해 받은 수익금과 사비를 더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진행했으며 ‘2021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어워즈에서는 공로상을 수상했다.
소속사 ㈜아이엠브랜드 (대표:강재창) 심현보 이사는 “임선비의 대상 수상을 다시한번 축하하며 크리에이터가 대중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큰 만큼 이에 대한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