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브라운백블리스(이하 블리스)가 누적 커피 추출 수 500만잔을 돌파했음을 공식 안내 하며, 이를 기념한 고객 성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안내에 따르면, 블리스는 최대 2개월 렌탈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원두 샘플을 2배로 증정하는 ‘2+2 더블특가 프로모션’을 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내용은 2주 간의 무료체험 기간 내 계약하면 머신 렌탈 이용료를 지원하는 것으로, 무료체험 1주일 이내 계약하면 2개월 머신 렌탈 이용료를, 2주일 이내 계약하면 1개월 머신 렌탈 이용료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2kg의 무료체험 샘플 원두를 증정한다. 블리스의 신규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부한 샘플 원두를 제공받고, 서비스 품질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블리스 관계자는 “커피 추출 수 500만 잔 돌파라는 기록을 블리스가 구독형 오피스 커피 업계 최초로 세우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고객사들의 관심과 지지 덕분이기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소식을 덧붙였다.
한편, 또한 블리스는 블리스 로고가 그려진 한정판 머그컵 2잔과 머신 관리 도구를 선착순 200고객사에게 증정한다고 추가 안내했다.
블리스 로고 머그컵은 기존 블리스 커피 고객사에서 종이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다회용 컵이다. ESG 등 환경보호 니즈가 있는 기업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