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6월 24일(금)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를 점령한 종이의 집 강도단’이라는 콘셉트로 포토존과 SNS 이벤트, 스페셜 맵핑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있다.
먼저 야외 매직아일랜드로 나가면 종이의 집을 상징하는 붉은 점프수트 후드에 하회탈을 착용한 강도단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매직캐슬 입구 인근 계단에는 3.5m 높이의 대형 강도가 한 명 앉아있다. 함께 온 친구, 연인과 이색적인 사진은 필수다.
또한 매직아일랜드에는 강도단 캐스트들이 출몰한다.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갑자기 접근할 수 있으니 놀라지 말 것. 강도단 캐스트들을 만나면 투명 포토카드, 4조원 지폐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이외에도 매직아일랜드 벽면 곳곳에는 종이의 집 강도단을 찾는 수배 포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X종이의 집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는 야간이다. 금, 토, 일 저녁 8시 40분경 매직캐슬 라이츠업 전후로 진행되는 ‘스페셜 맵핑쇼’가 바로 그것. 종이의 집 컬래버 매직캐슬 맵핑쇼는 오직 롯데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로, 종이의 집 강도단이 매직캐슬을 점령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매직캐슬 라이츠업 공연이 시작되려 할 때, 갑자기 불이 꺼지고 밧줄을 타고 강도단이 내려와 매직캐슬을 장악해가는 듯한 영상을 연출했다. 이미 수많은 인증샷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롯데월드의 3D 맵핑 기술을 활용해 실제 캐슬이 움직이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야외 매직아일랜드 내 ‘메인브릿지’, ‘오버브릿지 전망대’, ‘오버브릿지’에서 관람 시 더욱 섬세한 음향과 함께 몰입감 있는 맵핑쇼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 콘텐츠와 연계한 SNS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종이의 집과 관련된 강도단, 포토존, 기념품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종이의집 #잠실강도단 #JoinTheHeist’와 함께 넷플릭스 계정을 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또는 종이의 집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현장 강도단 캐스트들에게 업로드 인증 시, 선착순으로 종이의 집 강도단의 하회탈도 증정하니 절대 놓치지 말자.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연계한 이벤트는 7월 10일(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