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중복 당일인 26일 오후 6시부터 배달의민족 라이브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맘스터치 상품권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복 메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맘스터치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맘스터치 1만원 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맘스터치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신제품 뿌치 3종을 비롯해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치킨 메뉴인 ’싸이순살’ 등 맘스터치 치킨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신메뉴 뿌치 3종은 ‘군옥수수뿌치’, ‘허니버터뿌치’, ‘치즈뿌치(체다)’이다. ‘군옥수수뿌치’는 쫄깃한 후라이드 치킨에 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허니버터뿌치’는 꿀과 버터가 만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치즈뿌치(체다)’는 체다치즈의 고소함과 짭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뿌치 3종은 닭다리살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 뼈 있는 치킨, 반반치킨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 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 수요가 급증하는 중복에 원조 치킨 맛집 맘스터치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맘스터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맛있는 치킨 즐기고, 에너지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