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암사재활원 ‘사랑의 메아리’ 음악회 자원봉사 나서…함께 나누며 만드는 넉넉한 세상
선진, 암사재활원 ‘사랑의 메아리’ 음악회 자원봉사 나서…함께 나누며 만드는 넉넉한 세상
선진, 암사재활원 ‘사랑의 메아리’ 음악회 자원봉사 나서…함께 나누며 만드는 넉넉한 세상
2016.05.27 14:11 by 더퍼스트미디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5월 27일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사랑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늘어나고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이러한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27일 5년 째 지속적으로 교류를 맺고 있는 서울 강동구 암사재활원의 자선 음악회 ‘사랑의 메아리’ 행사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사랑의 메아리’ 자선 음악회는 암사재활원의 증축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지역 대표 음악회로 올해 7회 째를 맞이하였다. 이날 행사는 먹거리 마당과 자선 콘서트의 2부 구성으로 진행되며 암사재활원 홍보대사인 가수 간미연 씨를 비롯해 홍경민, 알리, 라디 등 국내 최정상 가수가 참여하며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선진 임직원 봉사단은 많은 지역주민의 행사 참여가 예상됨에 따라 먹거리 장터 운영, 질서 유지 등 부족한 현장 인력 보충에 나선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선진 문웅기 경영지원실장은 “암사재활원은 선진 임직원들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해온 좋은 친구와 같다”며 “선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암사재활원을 비롯한 주변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기업 미션 실현을 위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12일에는 지적 장애인의 직업재활을 돕기 위한 ‘성지보호작업장 그린 나들이 캠프’ 행사 후원 등의 물품지원은 물론 멧돼지 도심 출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북한산 멧돼지 생태 공동 조사단’ 활동 등 선진의 축산 전문성을 활용한 국가차원의 문제 해결에도 적극 나서왔다.

출처: 선진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한국 이커머스의 중동 상륙작전 ‘아부하킴’②

    동양엔 '진인사대천명'이 있다면, 중동에는 '인샬라'가 있다.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①

    청각장애인을 위한 발음교정 서비스 출시, 스타트업 '딕션'을 알아보자.

  •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의 설리번 선생님, 발음교정 서비스 ‘바름’을 만들다. ②

    청각장애인 스타트업 대표가 세상에 기여하는 방식, 귀를 기울여보자.

  •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쿠팡은 왜 음식 배달까지 하려는 걸까?

    배민과 요기요에 도전장을 던진 쿠팡이츠. 배달앱 시장의 지각변동 여부는?

  •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당신을 위한 밥상 주치의, 마켓온오프’(전편)

    식생활 개선을 위한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식생활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마중물이 필요해? 정부지원사업 합격을 위한 십계명

    '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창업자를 위해 정부지원사업의 합격 노하우를 들어본다.

  •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중국 내 스타트업 창업, 2030이 절반!

    높은 연봉에 정년이 담보되는 안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을 퇴사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투자하려는 중국 청년들. 국가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