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오는 16일(수)까지 신년 맞이 겨울 할인 행사 펼쳐 눈길
모다아울렛, 오는 16일(수)까지 신년 맞이 겨울 할인 행사 펼쳐 눈길
2019.01.12 11:00 by 홍기준

▶천안아산점 겨울 아우터 특별 할인전 진행

▶ 구리남양주점 겨울 아우터 최대 80% 세일전 진행

 

모다아울렛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수)까지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토) 밝혔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겨울 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2층 특설 행사장 및 본 매장에서는 k2, 아이더, 네파, 컬럼비아, 몽벨, 머렐, 마운티아와 같은 아웃도어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3층 아웃백 옆 특설 행사장에서는 '캐주얼·스포츠 겨울 최종가전'이 열린다. 해당 행사에는 게스, 폴햄, 르까프 등의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하며, 당일 영수증에 한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브랜드 합산이 가능하다.

1층 본 매장에서는 '기비·키이스 특별 사은전'이 펼쳐진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브랜드의 코트, 패딩, 티셔츠, 니트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천안아산점에 이어 구리남양주점에서도 오는 16일(수)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아웃도어 아우터 특가전'에는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디스커버리가 참여해 롱패딩과 경량 구스, 키즈 다운점퍼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 골프웨어 상품들도 최대 80% 할인한다. 해당 행사에는 벤제프, 디즈니 골프, 파사디 골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정장 브랜드 할인전도 진행된다. 파크랜드, 브렌우드, 지오지아의 코트와 정장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2019년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아 이번 신년 맞이 겨울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니 방문하여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월 16일(수)까지 진행되는 신년 맞이 겨울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창업가 100명을 직접 인터뷰한 팟캐스터. 그녀가 생각하는 '창업'이란?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