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브라운 아기물티슈, 오늘 오전 11시 '티비온 라이브' 단독 방송 진행
티몬x브라운 아기물티슈, 오늘 오전 11시 '티비온 라이브' 단독 방송 진행
2019.05.02 09:58 by 홍기준


글로벌 유아 브랜드 브라운이 오늘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진행한다.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몬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브라운은 티몬 티비온 라이브를 맞아 2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티비온 기념 특가를 함께 진행한다. 티비온 기념 특가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 구성을 높은 할인률과 함께 기획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브라운 티몬 티비온 라이브에는 최근 리뉴얼된 브라운 네이처 라인 3종 ▲네이처 프리미엄, ▲네이처 센시티브, ▲네이처 마일드 등이 처음으로 행사 상품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지난달 리뉴얼을 완료한 프리미엄, 오리지널 플러스와 이 달 새롭게 리뉴얼 된 네이처 라인 3종이 함께 구성된 다양한 특별 혼합구성이 라이브가 방송되는 1시간 동안 특가 가격보다 더욱 할인된 생방송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에는 리뉴얼 된 브라운 물티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재미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생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정보와 재미를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지난 3월 처음으로 진행된 브라운 티몬 티비온 라이브에 많은 고객님들이 큰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한 달여 만에 다시 티비온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며, ”브라운 티비온 라이브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지난 방송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아기물티슈를 사용하는 12,000명의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봄맞이 제품 리뉴얼을 진행해 패키지 디자인 수정은 물론 제품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달 브라운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플러스의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이번달 네이처 라인 3종의 리뉴얼을 완료했다.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