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룩’ 선보이는 ‘목동점’ 신규 오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룩’ 선보이는 ‘목동점’ 신규 오픈
2019.06.23 14:00 by 홍기준
(사진제공=시몬스)
(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선보이는 목동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 목동점은 지하철 9호선 등촌역 앞에 자리잡아, 목동을 포함한 등촌, 염창, 마곡, 당산, 영등포 등 강서구 일대부터 김포까지 아우르는 주요 상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서울 서남부 지역 대표 가구 상권에 위치한 만큼 뛰어난 소비자 접근성을 자랑한다.

1층에서 3층까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목동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등 시몬스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모델들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몬스의 모든 가정용 매트리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등도 함께 마련됐다.

1, 2층은 퀸(QE), 라지킹(LK) 사이즈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시몬스의 인기 더블 침대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자녀를 위한 수퍼싱글(SS) 매트리스와 패밀리 침대가 전시되어 체험해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리점에서는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구매 시 10%, ‘레이븐(Raven)’, ‘자스민(Jasmine)’, ‘바이브(Vive)’ 구매 시 5%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별도로 다양한 사은품 또한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필자소개
홍기준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대학생부터 80대 노인까지, 5년 간 100명의 창업가 만나보니…

    창업가 100명을 직접 인터뷰한 팟캐스터. 그녀가 생각하는 '창업'이란?

  •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잠재력과 한계가 공존, 스타트업 재팬을 톺아보다

    걸음마를 시작한 일본 스타트업의 생태계, 전격 분석!

  •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투정 대신 도전, 어느 20대 여성의 창업 성공담

    중국 대도시의 물가는 가히 살인적이다. 매년 꾸준히 오르고 있는 임금 인상도 대안이 될 수 없을 정도다.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전선에 뛰어들게 된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