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면도 고민을 해결한 제품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장성을 입증했다. 델링그(dellingr)가 선보인 신제품 쉐이빙바 ‘시카(Cica)’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13일 펀딩을 시작한 해당 제품은 20일 최종 1574%의 펀딩율을 달성했다.
델링크 관계자는 “5초 만에 스팀면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평소 면도 제품에 대해 고민했던 수요자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면서 “펀딩의 성공을 기반으로 리워드 준비와 제품 정식출시 등 후속 프로젝트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펀딩에 성공한 ‘쉐이빙바 시카’는 면도 시에 저자극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문지르면서 스팀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물리적 마사지 과정에서 피부 속 모공이 빠르게 열려 면도가 더욱 수월해지게 되는데, 여기에 앰플이 털에 코팅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상처 없이 부드럽게 뿌리면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화학성분은 쏙 빼고, 5가지 시카 성분을 담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시카앰플은 수염과 피부에 오일 코팅막을 씌워 피부를 보호해주고 면도날에도 윤활효과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쉐이빙에 특화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면도와 클렌징,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 면도 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도 있다.
금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에서는 기프트 더블세트, 싱글세트가 준비되어 참여자들에게 리워드 발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시에도 상품화를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