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특별한 날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셋업(Celebration Set Up)’을 선보인다.
셀러브레이션 셋업은 다채로운 풍선과 캔들, 화사한 색감의 꽃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가까운 이들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원하는 투숙객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일 년에 하루뿐인 생일을 기념하는 생일파티 ▲결혼을 앞둔 신부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브라이덜 샤워’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이를 축복하는 ‘베이비 샤워’ 세 가지로 나뉜다. 각 이벤트의 테마에 맞는 디자인의 풍선과 가랜드 장식, 알록달록한 생화와 캔들 장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돋워줄 꽃다발 1개와 생화 팔찌 4개, 달콤한 초콜릿 세트도 포함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호캉스가 하나의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편안한 호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 줄 셀러브레이션 셋업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하루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객실 투숙 시 옵션으로 추가 가능한 서비스로 2023년 5월 1일부터 상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