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말랑하니와 함께 모바일 방송인 팡라이브를 통해 잼먹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잼먹 프로젝트’를 통해 밥솥칸막이와 이유식 큐브 등의 제품을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한다. 주요 이유식 조리도구에 대해 최대 53%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특히 밥솥칸막이 구매 시 40여종의 레시피 및 이유식 캘린더가 포함된 책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2만원 상당의 아기 참기름을 무료로 제공한다.
말랑하니의 밥솥칸막이는 실리콘 통 칸막이 오리지널 제품으로 한번에 3가지 이유식을 재료의 섞임 없이 조리할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완판은 물론 5차 예약판매까지 진행했던 제품이다. 그 동안 총 1만개 이상의 고객 리뷰가 작성되었고, 6인용과 10인용의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떤 밥솥에서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이유식 큐브는 금년 5월에 신규 론칭한 제품으로 2가지 용량은 물론 다른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5가지의 색감과 편리함, 실용성을 두루 갖춰 판매 개시와 함께 전체 완판의 반응을 얻어냈다.
두 제품 공히 열탕 소독이 가능한 100%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 제품으로 SGS 인증을 획득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자녀의 이유식 시작 전 필수템으로 이유식 조리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해소하고 오히려 요리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홈앤쇼핑은 7월 12일에 저출산·고물가 시대의 출산 및 육아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홈앤맘굿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기획전에서 선보인 상품에 한해 단 하루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