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C 이테크건설이 시공하는 오목천역 더리브가 수원특례시 권선구에 들어선다.
수원특례시 권선구 인근은 신분당선·수인선의 광역 철도망과 탑동지구와 고색지구, 효행지구, 당수택지개발,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외에도 지역의 첨단산업을 선도해갈 수원델타플렉스 산업단지가 추진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주거 인프라가 지속적으로 확충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목천역 더리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319-1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1층, 3동 규모의 201세대와 상가 등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된다.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평형대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휴게정원과 계절 조화원, 아파트 산책로, 쌈지 쉼터 등 도심 내에서 여유로운 리조트의 감성을 담을 예정이다. 또한 4베이 3룸 판상형 구조(일부 타입 제외)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설계가 적용된다.
주변으로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롯데백화점, CGV, 수원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했으며, 권선구 보건소와 아주대학교병원, 삼성서울병원, 덕산 종합병원(예정), 경기도 의료원 수원병원 등의 의료 인프라가 확보됐다.
이외 산택과 자전거타기, 피크닉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공원인 오목호수공원이 생활권에 형성됐으며, 지하철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이 도보권에 위치한다.
한편, 오목천역 더리브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9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