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올 추석 선물 트렌드는 '건강'...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샘표 백년동안, 올 추석 선물 트렌드는 '건강'...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2020.09.17 14:04 by 유선이
사진=샘표
사진=샘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고향이나 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선물을 보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는 일찌감치 ‘건강’이 낙점됐다. 소중한 이들을 위해 그립지만 거리를 두는 그 애틋한 마음을 몸에 좋은 선물에 담아 표현하려는 것.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크게 느껴지는 때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선택’ 아닌 ‘필수’, 비대면 전환 이끄는 공공분야
    ‘선택’ 아닌 ‘필수’, 비대면 전환 이끄는 공공분야

    비대면 분야 스타트업 육성 예산만 전년 대비 34% 증액.

  • 아무나 알 수 없는 예비유니콘 특별보증의 모든 것
    아무나 알 수 없는 예비유니콘 특별보증의 모든 것

    직접 유니콘 육성에 나선 정부. K-유니콘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다양한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역시 그 중 하나다. 혁신성과 잠재력이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

  • “콘텐츠 스타트업 모여라”…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세미나’ 개최
    “콘텐츠 스타트업 모여라”…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세미나’ 개최

    주제는 ‘포스트코로나 뉴노멀 시대에 발견하는 투자 인사이트’

  • “규제 피하고 기술 선점하자”…해외 스타트업 투자 나서는 대기업들
    “규제 피하고 기술 선점하자”…해외 스타트업 투자 나서는 대기업들

    네이버부터 삼성·현대차·LG까지,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이 해외 스타트업에 주목하고 있다.

  • 브랜디, 공격적인 인재 채용으로 ‘조직 2.0’ 완성 초읽기
    브랜디, 공격적인 인재 채용으로 ‘조직 2.0’ 완성 초읽기

    창업가 정신의 선봉장, 프로덕트 오너(PO)를 중심으로!

  •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씽’, 16일 서울서 열린다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씽’, 16일 서울서 열린다

    16-18일까지 3일간…마윈 강연도 마련.

  • 다시 불붙은 코로나19…그래도 해답은 물밖에 있다
    다시 불붙은 코로나19…그래도 해답은 물밖에 있다

    하늘이 무너져도 해외진출의 구멍은 있다.

  • 윈윈하는 ‘글로벌기업+韓스타트업’ 협업
    윈윈하는 ‘글로벌기업+韓스타트업’ 협업

    구글·MS·아마존·엔비디아·다쏘시스템이 한국 스타트업과 함께한다.